FAQ

Q. 화장지 절취선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A. 화장지는 보통 2겹으로 되어 있는데 사용하다 보면 1겹만 돌아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제품의 절취선이 맞지 않고 인쇄가 되어있는 화장지는 무늬가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화장지의 겉 1겹만을 분리하여 뒤로 한바퀴 돌리신 후 나머지 한 겹과 다시 맞춰서 뜯으시면 절취선이 일치하게 됩니다.
Q. 천연펄프 제품이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은 펄프회사에서 만든 펄프 원료를 그대로 화장지 제조 공정에 사용합니다. 따라서 천연펄트로 만드는 화장지는 제조공정에서 가공 첨가제를 투입하지 않고 생산하므로 재생화장지에 비하여 깨끗하며 무형광 제품이어서 재생 화장지에 비해 훨씬 부드럽습니다.
Q. 프린트 잉크는 인체에 유해한가요?
A. 모나리자 프린트 무늬는 식약청에서 검증된 인체에 해가 없는 수용성 잉크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Q. 화장지를 변기에 버려도 되나요?
A. 일반 화장지용 화장지(두루마리)의 경우 변기에 버리셔도 무관합니다. 그러나 과다 투입하시거나 기타 이물질, 지관 등과 함께 버리실 경우 변기가 막힐 염려가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 화장지에 가루 같은게 뭔가요?
A. 화장지류 제품을 사용하실 때 하얀 가루 같은 것은 먼지가 아니라 천연펄프 원단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Q. 물티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품목마다 유통기한이 상이합니다. 제품에 표기된 유통기한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미용티슈 이용 시 한 장씩 뽑히지 않거나, 안으로 들어갑니다. 왜 그런가요?
A. 미용티슈 제품을 접을 때 일정부분을 컷팅 하지 않고 서로 붙여서 소비자가 사용할 때 그 부분이 힘으로 한 장씩 딸려 나오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완전히 컷팅 되어 이어주는 부분이 없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바닥 부분 소량 남는 경우 이어주는 부분이 있어도 힘이 약해 다음 장을 끌어내 주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밑바닥의 Push Back 기능을 이용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식재료에 직접 닿는 키친타올의 프린트 무늬가 인체에 유해하지는 않나요?
A. 모나리자 키친타올의 프린트 무늬는 식약청에서 검증된 인체에 해가 없는 수용성 잉크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Q. 모나리자 키친타올은 100% 천연펄프인가요?
A. 네 맞습니다. 모나리자 키친타올은 100% 천연펄프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가공첨가제를 투입하지 않기 때문에 재생화장지에 비해 훨씬 부드럽고 깨끗한 무형광 제품입니다.
Q. AFH는 무엇인가요?
A. AFH는 Away From Home 의 약자로 소비자의 위생적인 생활을 목적으로 하는 점보롤, 페이퍼타올, 냅킨 등을 요식업소, 관공서, 대학, 공공기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