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현황

고객을 생각하는 정성 하나하나가 모여 모나리자가 됩니다.

1977년 설립이래 모나리자는 국내 위생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화장지 전문 생산업체로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생활용품 개발에도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21세기를 맞아 모나리자는 모든 제품에 최상의 품질을 지향하고 열린 경영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명제 아래 제품 포트폴리오 재구축, 원가절감 등 다양한 경영합리화 전략을 마련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신뢰받는 제품의 공급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초우량 종합 생활 필수품 회사로 성장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회사연혁

2010 ~ NOW

2020. 07  마스크 공장 신설
2020. 05  New Design System 변경
2019. 08  모나리자 Brand Rebuilding
2019. 07  '데이데이비쥬' 프리미엄 유아물티슈 출시
2018. 06  '벨라지오 하이엔드' 두루마리 화장지, 키친타올 2종 출시
2018. 02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KF94) 출시
2017. 11  '벨라지오 럭시아(Luxia)' 홈쇼핑 전용 상품 출시
2017. 03  '벨라지오 빵빵 페이퍼타올' 출시
2016. 12  '벨라지오 허브에센스' 출시
2016. 01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KF80) 출시
2015. 04  논산공장 준공
2014. 05  유아용 기저귀 '키비' 출시
2013. 12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출시
2013. 11  '부자되는 집 벨벳데코' 출시
2013. 04  최대 주주변경 - 엠에스에스홀딩스(주)
2012. 08  '벨라지오 미니플러스 미용티슈' 출시
2012. 02  전주공장 3호기 증설
2011. 12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키친타올' 출시
2011. 05  '벨라지오 에어볼 키친타올' 출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미용티슈, 물티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