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나리자, 신제품 ‘모나리자 힙앤팝’ 미용티슈 출시 2024.06.14 |
- 눈금 창으로 티슈 사용량 한눈에 확인 가능…비비드한 색감의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 눈길
- 무향,무색의 천연펄프 미용티슈로 온 가족 안심 사용…지분 포집 시스템 적용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주)모나리자가 신제품 ‘모나리자 힙앤팝
미용티슈(230매, 6입)’를 출시했다.
티슈 박스에 투명 눈금 창을 적용하여 티슈 사용량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비드한 색감의 톡톡 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귀엽고 발랄한 무드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소 심심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고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신제품은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부드러운 것은 물론, 무향?무색 원단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저자극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또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한 지분 포집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마지막 한 장까지 뽑아 쓸 수 있는
푸시업(PUSH UP)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주)모나리자 관계자는 “’모나리자 힙앤팝 미용티슈’는 티슈의 남은 양을 확인할 수 있도록 내부를
볼 수 있는 투명 눈금 창을 적용한 아이디어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용성,
친환경성,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지속적인 품질 강화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출시하며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